이슈

건물 소유주 ERP 솔루션 시스템 이용방법 및 설명

  • 작성일 2017.08.01
  • 조회수843

접속방법

 

사이트 우측상단 ‘ERP솔루션’ 클릭 → 아이디, 패스워드 입력 → 로그인

 

각 페이지별 설명

 

공통화면 : 총 임대현황 = 현재 입주하고있는 업체들의 숫자를 표시합니다.

공실 현황 = 현재 건물에 공실의 숫자를 표시합니다.

미납 현황 = 임대료를 미납한 임차인의 숫자를 표시합니다.

 

기본 정보 : 1. 빌딩 기본정보 = 빌딩의 기본정보인 대지면적, 연면적, 층수, 건축연도, 취득 금액, 현재수익률을 표시합니다. 하단 ‘자세히보기’를 클릭하면 용적률, 공시지 가, 사용승인일자등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.

2. 담당자 전달사항 = 빌딩의 관리 담당자가 소유주분께 전달할 사항을 게시하 는 공간입니다.

3. 건물주 요청사항 = 건물소유주께서 건물 관리 담당자에게 요청할 사항을 게 시하는 공간입니다.

4. 부동산뉴스&매거진 = 부동산뉴스와 빌딩매매사례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 공간 입니다.

 

임대 현황 : 현재 빌딩에 입주하고 있는 업체들의 업종, 임차인성명, 계약기간, 만기일, 최초 계약일, 최초계약시 임대료, 보증금, 임대료, 관리비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입 니다.

 

납부 현황 : 현재 입주하고 있는 업체들의 각월별 임대료 납부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.

 

수익률그래프 : 빌딩의 연간, 월별 수익률을 그래프로 표시하여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

 

관련서류 : 빌딩관리계약서, 임대차계약서, 퇴실정산서, 공사보고서등 빌딩관련서류들을 열람 하실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