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> 사업영역 > 건축공사관리

공사관리 (Construction Management)

고객님의 자산을 자신의 자산처럼 소중히 여기는 ㈜엠스에셋입니다.

설계, 공사, 준공까지 차별화된 건축 전문 기술 인력으로 종합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하나의 프로젝트를 위해 수많은 업체를 컨트롤해야 하는 건설사업,
사업주의 업무는 최소화하고, 이익은 극대화하기 위해 사업 초기단계부터 CM전문회사 ㈜엠스에셋에 맡겨 주십시오.

CM은 사업주의 건설사업에 대한 업무의 전부 혹은 일부의 사업관리에 대한 권한을 위임받아 대리인 및 조정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사업의 기획단계부터 설계, 시공 및 준공, 유지관리까지 사업의 전 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분야로, 프로젝트 관리, 비용관리, 일정관리, 품질관리, 프로젝트 및 계약조정업무 등을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완성시키는 현대적 관리기법으로, 사업주의 예산내에서 양질의 건축물을 적기에 인도하여 드리며, 공기단축, 공사비 절감 등을 통해 최대의 이익을 창출하여 드립니다.

① 공기와 예산을 절감하여 최소의 투자로 최대의 이익을 창출합니다.

추후 발생하게 될 문제점이나 낭비요소를 초기 단계에 파악해 최소화할 수 있으며 사업별로 가장 적절한 진행방법을 채택해 공기단축 및 공사비 절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. 건설사업 수행과정에서 생기게 되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을 미리 파악하여 예측 관리하므로 사업주와 사전 협의를 통하여 이에 대한 대책을 미리 수립하여 대처하므로 사업주에게 발생할 손실을 최소화하여 결과적으로는 최대의 이익을 제공받게 됩니다.

  • 사업초기 단계에 발생하게 될 문제점 및 낭비요소 최소화
  • 설계단계에서부터 체계적인 검토를 실시하여 불필요한 요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요소를 짚어내어 부실시공을 사전에 차단하고 품질확보 및 총 사업비를 절감해 드립니다.
② 자체 인력이나 조직도 없이 많은 협력업체들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립니다.

전문인력들이 사업주를 대신해 사업의 전 단계를 통합 관리하기 때문에 일관성 유지 및 최선의 의사결정이 가능함은 물론 발생 가능한 클레임을 최소화하고 분쟁 발생시 주도권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자체 건설조직을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. 건설사업이 대형화, 복잡화, 전문화됨으로 인해 종합적인 관리 시스템이 필요하게 되어 전체적인 종합관리를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조직이 필요합니다.

  • 사업주, 설계자, 시공자간의 빈틈없는 의사소통을 위하여 전문인력의 공정단계별 진행상황에 대한 정확한 업무보고와 이에 따른 신속한 상호 협의가 가능합니다.
  • 설계 단계의 검토 미비로 인한 불필요한 요소의 반영 및 필요한 요소의 누락 소지가 있음 각종 인허가 관련 업무 및 계약관계의 복잡화로 인하여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사업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 분쟁의 소지를 사전에 예방

리모델링?

저희 ㈜엠스에셋은 리모델링 업무는 충분한 수익성 검토를 통하여 향후 투자비 회수 및 안정적인 수익성 확보를 통하여 건축주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.

  1. 1. 시장분석을 통해 리모델링 이후의 임대수준의 향상범위 체크
  2. 2. 정확한 투입비용 계산
  3. 3. 인허가 기간 체크

수익성 향상을 위한 Remodeling Process

건축공사관리 신축 사례